수속 후기

수속 후기

후회 하지 않습니다!!

작성자
영 **
작성일
2023-12-11 16:51
조회
117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캐나다에서 비즈니스를 전공하는 학생입니다.

저는 고등학교 3학년 초에 최현정 원장님을 만나 유학에 대한 컨설팅을 받았으며, 준비를 잘 맞춰 졸업한 해 6월에 어학 연수를 시작 했습니다. 3개월간의 패스웨이 과정을 맞추고 2018년 9월에 학교를 시작했습니다.

전 조기 유학 경험도 없고, 고등학교를 시절엔, 유학 준비를 시작 하기 전까진 영어 학원도 다니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비즈니스를 선택 할 때에는 어려움이 많을 것이라는 고민을 하였지만, 원장님께서 충분히 할 수 있다는 믿음과 격려로 인해 비즈니스 학과를 정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처음엔 영어가 들리지 않아서, 수업 내용을 정확하게 이해 하지 못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수업들에서 제공하는 수업에 관련된 자료들이 많기에 혼자 시간을 내고 공부하면 절대로 수업에 못 따라 갈 일은 없었습니다. 또한 첫학기엔 팀워크 활동들이 많아서 그룹원들에게 수업에 대한 내용을 대화 하는 과정에서 수업 내용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전 학과 특성상 인턴십 과정을 4개월간 두 곳의 다른 기업체에서 이수해야 졸업을 할 수 있는 조건입니다. 인턴십 과정 중 잘하면 졸업 후 취업과 연관이 된다는 장점도 있지만, 한편으론 인턴십에 대한 압박감도 있었습니다. 현재, 저는 4학기 과정을 하고 있으며, 학교에서 제공된 기회를 잡아 정규직 파트 타임으로 은행원이 되었습니다.

영유학원은 유학을 가기전에도 완벽하게 도움을 주셨지만, 유학을 온 2년이 지난 현재도 비자, 이민 관련하여 질문이 생길 경우 서스름 없이 연락을 해서 조문을 받을 수 있는 윤리적이고 올바른 유학원입니다.

저의 친누나는 누구나 다 아는 큰 유학원을 가서 수속을 받았고, 미국에서 비즈니스를 전공 중이지만, 학교 수속을 끝내고 난 후부터는 관리를 전혀 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유학생은 외국에서의 새로운 시작도 중요하지만, 더욱 중요한 것은 외국에서 혼자 살아가면서 마주치는 어려움에 대해 어떻게 슬기롭게 잘 해쳐 나가는지가 더욱 중요합니다. 그런 점에서 저는 영유학원에게 감사함을 느끼고 있으며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1 thought on “후회 하지 않습니다!!”
http://qr.kakao.com/talk/RPOpAoWeeZ2ruzOzCPlNcRREoi4-
 talk.naver.com/W4IU4V
https://wa.me/qr/OEPFQRPKJATOD1
https://join.skype.com/invite/zbApb7Ca94cj?source=qr-android